본문 바로가기
일상

어제는 제 생일이었습니다 :)

by 박귱이 2023. 6. 2.
반응형

안녕하세요! 건강헬스창고입니다.

오늘은 어제 있었던 저의 하루를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!
어제는 제 생일이었습니다! (6/1)

첫 끼니는 어머니께서 해주신
맛있고, 뜨끈한 미역국닭가슴살, 밑반찬과
밥을 먹었습니다ㅎㅎ 직업 특성상 닭가슴살과
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이므로..^^~


출근을 하니 관장님께서 생일이라고
케이크 초 불고, 특별한 추억 하나 남기자며
다 같이 상의 탈의를 하자 하셨고,
축하 노래와 함께 춤추며
축하를 받았습니다ㅎㅎ
이런 축하는 태어나서 처음인지라
부끄러우면서도 돌이켜보면 즐거웠네요^~^


그리고 수업 때마다 회원님들께서
생일 축하한다고 말씀을 해주시는데
여태 받아본 축하 중
올 해가 가장 축하를 많이 받아보지 않았나
싶습니다! 축하 말씀 이외에도
입고싶었던 나시도 사주신 멋진 회원님,
제 취미생활 거리 찾아주시겠다며 나노블럭을
사주신 귀여운 회원님 ㅎㅎ감사합니다 ^^

요기 이 귀엽고 해맑은 회원님은
저랑 수업을 하며 25kg감량 하셨고,
지금도 다이어트 현재 진행 중이십니다^ㅜ^
(앞으로도 열심히 합시다잉~?ㅋㅋ)
이외에도 기운 내시라며 커피,
탄단지 챙기시라고 주시는 치킨,피자 기프티콘
용돈, 운동복 등등 ..주변분들께 정말 많은
축하를 받은 하루였습니다!
예전에는 생일 때 마냥 쉬고만 싶었는데,
트레이너라는 직업이 정말로 좋은 저로써는
생일 날에도 출근이 매우 즐거웠습니다!!
정말 행복한 하루였고, 앞으로도
행복한 나날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!

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도
행복한 나날 되시길 바랍니다!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:)

반응형

댓글